[Booth Focus] “관절·피부·장·안구 질환, 펫푸드로 예방”
갤럭시펫
‘갤럭시펫’(대표 윤성경)은 지난 9월 3일부터 5일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택(SETEC)에서 개최된 서울펫쇼에서 ‘청담닥터스랩’ 브랜드의 사료·간식·개껌을 출품했다.
‘청담닥터스랩’은 윤병국 대표원장의 청담우리동물병원에서 설계하고 에이티바이오에서 제조하는 반려동물 펫푸드 브랜드다. 갤럭시펫은 ‘청담닥터스랩’ 브랜드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다.
윤성경 대표는 “청담닥터스랩 펫푸드는 동물병원에 찾아오는 반려동물의 증상이 대체로 유사하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며 “펫푸드를 통해서 반려동물이 동물병원을 찾는 주된 질병을 미리 예방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또한 “반려동물이 청담닥터스랩 브랜드의 제품만 먹어도 충분히 만족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료뿐 아니라 간식과 개껌도 함께 만들었다”고 전했다.
청담닥터스랩 펫푸드는 사료 5종, 간식 4종, 개껌 4종으로 각각 구성됐다. 간식과 개껌은 ‘조인트·웨이트’, ‘스킨·코트’, ‘지아이’, ‘아이·브레인’ 등 4가지 종류가 있다. 사료의 경우 여기에 ‘멀티·덴탈’이 추가된다.
윤 대표에 따르면, ‘조인트·웨이트’에는 반려동물의 관절 건강과 체지방·체중 감소에 도움을 주는 상어연골·보스우렐리아 등의 성분이 포함됐다. ‘스킨·코트’에는 피부·모질 개선과 항산화·피모건강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피쉬콜라겐 등의 성분이 들어갔다.
또 ‘지아이’에는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고 장내 유익균 증식과 변 냄새 감소에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 유카추출물, 감태추출물 등이 성분으로 구성됐다. ‘아이·브레인’에는 눈 건강과 인지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리골드 추출물과 도라지 추출분말 등이 함유됐다. ‘멀티·덴탈’에는 피모 개선, 배변활동 원활, 장내유익균 증식, 플라그형성 억제 등에 도움을 주는 스피루리나, 녹차추출물 등의 성분이 포함됐다.
윤 대표는 “청담닥터스랩 펫푸드에는 효능에 알맞는 성분이 함유돼 반려동물의 증상에 맞춰서 급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 “윤병국 원장 등 전문 수의사들이 직접 설계한 제품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모든 제품은 경기도 포천시 위치한 에이티바이오에서 100% 국내 생산된다”며 “합성 착향제, 합성 방부제, 합성 착색료 등 3가지가 들어가지 않은 깨끗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경엽 기자/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