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충전으로 미용·돌봄 등 모든 어나더베이비 서비스 이용

선불카드 출시, 6월 중 구매고객 대상 20% 추가 충전 혜택

2022-06-07     신은영 기자
사진 어나더베이비

반려동물 컬쳐 브랜드 어나더베이비(대표 박양세)가 반려견 복합문화공간 ‘어나더베이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어나더베이비’는 반려견을 위한 전용 레스토랑, 미용, 스파, 스튜디오, 플레이그라운드, 돌봄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반려견 복합문화공간 브랜드다.

현재 반려견 동반 전용 영화관 ‘퍼피시네마’와 함께 오픈한 ‘수원 메가박스 영통점’과 ‘동탄 호수공원 라크몽점’을 운영하고 있다.

어나더베이비 선불카드는 어나더베이비 매장 내 각종 편의시설 및 서비스 이용은 물론 세계적 수의영양학 박사 저스틴 쉬말버그(Dr. Justin Shmalberg)가 포뮬레이트한 어나더베이비 프리미엄 화식 현장 구매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어나더베이비 선불카드는 30만원부터 충전 가능하며 이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선불카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20% 추가 충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다만 반려견 동반 영화관 ‘퍼피시네마’ 예매에는 이용할 수 없다.

어나더베이비의 박양세 대표는 “추가충전 등 선불카드 혜택제공을 통해 어나더베이비가 제공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경험을 적극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어나더베이비는 펫휴머나이제이션 문화 확산에 발맞춰 복합문화공간 조성사업과 함께 휴먼그레이드 프리미엄 자연화식, 헬스케어, 보험, 반려견 동반 여행 전용 전세기 등 반려동물 특화 전문 서비스를 개발, 제공하고 있다.

[신은영 기자/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