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팝업스토어 ‘위드펫 라운지’ 오픈

14일부터 스타필드 고양점에 반려동물 참여형 팝업 공간 운영

2023-07-12     신은영 기자
일룸 ‘위드펫 라운지’ 팝업스토어 오픈 포스터. 사진 일룸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반려동물과 함께 힐링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팝업스토어 ‘위드펫 라운지(WITH PET LOUNGE)’를 오픈한다.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생각하는 ‘펫팸(Pet+Family)족’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숙소, 비행기, 액티비티 등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일룸은 2019년 반려동물 전용 라인업 ‘캐스터네츠’를 출시하고,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오염이나 손상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위드펫’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일룸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저변 확대의 일환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쇼핑몰 속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

오는 14일부터 8월 13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운영되는 ‘위드펫 라운지’는 반려동물 참여형 팝업스토어다. ‘일룸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진행되며 △마사지 테라피 클래스 △펫 스튜디오 △레스트 존 등 프로그램과 공간을 구성해 반려동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

반려동물 마사지를 배울 수 있는 ‘마사지 테라피 클래스’는 마사지를 통해 반려동물과 교감을 나누고 스트레스와 긴장감을 풀어주는 방법을 알려준다. 해당 프로그램은 등받이 쿠션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한 일룸 ‘코모’ 소파가 비치된 마사지 존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감각적인 포토존으로 꾸며진 ‘펫 스튜디오’는 반려동물과 함께 ‘인생샷’은 물론 ‘견생샷’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이다.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해 두 가지 콘셉트로 나뉜 ‘레스트 존’에서는 반려동물의 특성과 반려인의 인테리어 활용도를 모두 고려한 일룸의 대표 펫가구로 일상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일룸 ‘위드펫 라운지’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주말 한정으로 산책 가방, 하네스 등에 부착할 수 있는 DIY 핀뱃지 만들기 클래스와 팝업 체험 사진 SNS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 완료 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잇미’의 반려동물 장난감을 증정한다.

일룸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더 나은 일상’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위드펫 라운지를 기획했다”며 “반려동물과 함께 스타필드 고양점을 찾은 고객들이 ‘위드펫 라운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이벤트도 즐기며 반려동물과 교감하는 시간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