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멀 펫푸드, ‘브랜딩 강화’ 새 패키징 선보여
2024-10-23 신은영 기자
펫푸드 기업 프라이멀 펫푸드(Primal Pet Foods)가 냉동 생식품 및 동결 건조 생식품, 간식, 반려견과 반려묘용 토퍼의 프리미엄 라인업에 새로운 포장 디자인을 선보였다.
23일 미국의 펫푸드 전문 매체 펫푸드인더스트리(Petfood Industry)에 따르면, 눈에 띄는 브랜딩과 대담한 비주얼을 갖춘 업데이트된 포장은 진열대와 냉동고에 있는 제품 전반에 걸쳐 명확하고 일관된 모습으로 동네 펫 스토어에서 프라이멀의 입지를 강화하도록 설계됐다.
2023년 10월 NielsenIQ 조사에 따르면 포장은 새로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 의도를 촉진하는 가장 큰 요인이다.
프라이멀은 새로운 디자인이 전반적인 구매율 개선과 함께, 다양한 제품 범주에서 구매 의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트니 라우치(Courtney Louch) 프라이멀 마케팅 부사장은 “광범위한 시장 조사와 소비자 테스트를 거친 결과, 업데이트된 포장이 프라이멀 제품의 가시성을 높이고 반려동물 부모가 가방 안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더 잘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는 소비자 피드백을 경청했으며, 보기 좋을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는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이고자 하며, 향상된 포장은 각 제품에 투입한 품질과 관리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뉴스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