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과 참치 베이스의 영양 간식…쌍둥이 패킹으로 두 포가 하나로

[사진=네츄럴코어]
[사진=네츄럴코어]

“역시, 네츄럴 코어…”

‘트윈 파우치’를 본 순간 기자가 속으로 읊조린 말이다. 품질로 승부하겠다는 정신, 전에 없던 아이디어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 늘 이 3박자를 갖추고 신제품을 내놓은 것이 네츄럴 코어의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된 반려견과 반려묘 용의 영양간식, ‘트윈 파우치’도 이 3박자를 충실히 지키고 있다.

반려견용의 경우 무항생제 닭고기에 궁합 좋은 생과일과 야채 등을 듬뿍 첨가해 건강하게 각종 영양소를 급여할 수 있도록 요리했다.

반려묘용 역시 참치 베이스로 하여 가다랑어와 연어를 믹스하여 반려묘에게 가장 필요한 영양소를 부족함이 없도록 설계해서 만들었다. 두 제품 모두 모든 연령이 구분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부드러운 식감도 놓치지 않았다.

트윈 파우치의 눈에 띄는 특징은 두 포가 나란히 붙은 쌍둥이 패킹에 있다. 같은 제품을 디자인을 다르게 하여 하나로 만들었고 가운데 절취선을 넣어 소비자가 한 포씩 뜯어 급여할 수 있도록 했다. 40g씩 두 포로 구성되어 있어 입이 짧은 아이들에게도 손쉽게 급여가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디자인. 모든 제품은 일단 소비자의 눈에 띄어야 한다. 쌍둥이 패킹도 눈에 띄지만 심플하면서도 한눈에 뭔지 알게 하는 감각적인 디자인은 소비자의 구매욕을 더욱 자극한다.

트윈 파우치는 반려견용 4종, 반려묘용 2종으로 만들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트윈 파우치 반려견용

반려견용 ‘트윈 파우치’는 무항생제 닭고기에 4가지 채소를 각각 더해 맛을 살렸다. 섬유질과 단백질이 풍부한 닭고기는 소화가 용이할 뿐 아니라 보양식으로도 활용하기 좋은데 거기에 당근·시금치·토마토·호박까지 담아내 맛도 두 배, 영양도 두 배로 꽉 잡도록 제조했다.

-당근 치킨 스프: 반려견의 눈 건강과 면역력 증강에 좋은 베타카로틴이 듬뿍 들어있다.

-시금치 치킨 스프: 자견과 노견에게 필수인 철분을 강화하여 빈혈 예방에 탁월하다.

-토마토 치킨 스프: 항산화 식품의 대명사인 토마토는 비타민과 미네랄 섭취에 적격이다.

-호박 치킨 스프: 호박에 풍부한 칼륨은 붓기 제거에, 베타카로틴은 노화 방지에 도움을 준다.

트윈 파우치 반려묘용

반려묘용 ‘트윈 파우치’는 저지방 고단백에 오메가3까지 풍부한 만능 생선 참치에 가다랑어, 연어를 각각 더했다.

자양강장의 상징인 참치는 그 명성답게 신체 발달 및 근력 향상, 기력 보충에 효능이 있으며 거기에 가다랑어, 연어의 각종 영영성분은 고양이가 필요한 타우린을 포함한 각종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가 가능하게 해준다.

-가다랑어와 참치: 가다랑어의 풍부한 단백질은 자묘의 체격 형성에 도움이 된다. 비타민 B6, B12, D 등은 빈혈을 예방하며 치아와 뼈를 튼튼하게 해준다.

-연어와 참치: 연어의 풍부한 불포화 지방산과 DHA, 비타민 A, 비타민 E 등은 시력을 보호하며 카로티노이드, 아스크산틴 등의 항산화 물질은 고양이의 피부와 피모를 윤택하게 한다.

<제품 문의: 네츄럴코어㈜031-711-0595 www.네츄럴코어.com>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