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케어카드, 6월 11일 올림픽공원에서

사진 펫케어카드
사진 펫케어카드

펫네스트가 오는 6월 11일 서울 올림픽공원 평화의문 광장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펫케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반려동물 전문가와 함께하는 ‘양육 상식 토크쇼’ △강아지들의 영민함을 겨루는 ‘펫 어질리티 게임’ △수의사에게 반려동물 건강을 체크해보는 ‘무료진료 및 상담’ △다양한 최신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야외 펫쇼’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간직할 ‘무료 캐리커쳐, 인생 네 컷’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후 6시부터는 방송인 전현무의 진행으로 반려동물 동반 콘서트를 진행한다. 거미, 김필, 김완선, 브레이브걸스, 임태경, 먼데이키즈, 드니성호 등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출연진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반려동물을 양육하는 많은 연예인 인플루언서 등이 함께한다.

펫케어카드 관계자는 “어렵게 준비한 행사인 만큼 이번 ‘펫케어 페스티벌’에서 반려인들이 서로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펫네스트는 지난 3월 반려동물 토탈 케어 서비스인 펫케어카드 멤버쉽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멤버쉽 가입 회원들은 의료, 미용, 호텔, 돌봄, 교육, 장례 등 반려동물 양육에 필요한 전반적인 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사진 펫케어카드
사진 펫케어카드

[신은영 기자/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