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알러지 사료·발효 사료 2종 출시…특허받은 발효원료로 장건강 유지
한국사료의 닥터소프트 브랜드는 11년 전 국내 최초로 소프트사료를 출시 이후 현재까지 반려인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소프트사료로 유명하다. 소프트 사료는 건식사료가 갖고 있지 못하는 부드러움과 소화의 용이성이 큰 장점이다.
마스터 피스(Master Piece, 명작)사료는 이 장점을 극대화 하고 특화된 원료를 사용해 고급화 시킨 하이포알러지 사료2종과 발효사료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마스터 피스(명작) 하이포알러지 사료 2종
‘마스터 피스(명작) 하이포알러지 사료’는 ‘전견용’과 ‘노령견용’ 2가지이다. 최근 들어 국내 반려견들 사이에서 더욱 심해진 알러지 문제를 사전에 차단키 위해 개발했다. 알러지에 민감한 반려견을 위해 주 단백질원을 ‘가수분해 연어’를 사용해 알러지 문제를 속시원하게 해결했다.
또한 곡물을 첨가하지 않아 단백질이 원인이 아니라 곡물에 의한 알러지의 가능성도 차단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각 원료와 영양 성분의 최적의 배합으로 반려견이 최적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을 전견용과 구분되게 노령견용을 굳이 만든 이유는 최근 들어 노령견이 증가하면서 반려견의 관절의 이상을 호소하는 반려인들이 증가하면서다. 즉, 노령견용은 하이포알러지에 관절의 건강까지 신경을 써서 만들었다. 특장점은 다음과 같다
1. ‘GRAIN FREE’ 뿐만 아니라 ‘GLUTEN FREE’로써 단일 육류 단백질을 사용해 알러지 유발 가능성을 최소화했다.
2. L.I.D(Limited Ingredient Diets, 한정된 원료만을 사용한다는 의미)사료로서 사료에 예민한 반응을 보이는 반려견에게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는 저자극성을 지향했다.
3. 단일 단백질 연어를 사용함으로써 연어에 함유된 오메가 지방산은 알레르기 개선과 피부/모질의 건강에 도움을 준다.
4. 비타민 및 필수 아미노산의 균형잡힌 배합으로 반려견의 건강유지에 도움을 준다.
5. 프로바이오틱스(bacillus coagulans) 및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 함유로 장내 유익균 증가에 도움을 주며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준다.
6. 노령견용의 경우 글루코사민과 상어연골(콘드로이친 함유), 초록입홍합을 처방해 노령견의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마스터 피스(명작) 발효사료 2종
발효식품의 효용성은 구체적으로는 몰라도 좋다는 것 정도는 누구나 알 수 있는 건강 식품의 대명사다. 발효식품은 간단하게 예기해서 원료의 분자를 잘게 쪼개기 때문에 소화와 소화 흡수율이 뛰어나 영양의 손실을 최소화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유산균의 증가로 장을 튼튼하게 하여 면역력의 증강에도 효과적이다. 이는 반려동물에도 예외가 아니어서 반려동물을 위한 발효식품도 활발히 연구가 됐고 적지 않은 반려동물용 제품들이 시중에 판매되고 있다.
‘마스터 피스 발효사료’ 역시 나름대로 발효의 장점을 최대한 응용해 제조, 최적의 발효사료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반려견의 건강에 탁월한 효과가 입증됐다.
마스터 피스는 특허 받은 기술로 만든 발효 원료를 사용, 반려견의 장 건강을 튼튼히 해 허약한 자견은 물론 산모견 또는 이가 약한 노령견에게 적합하다.
마스터 피스 발효사료는 오리&크릴, 연어&크릴 2종류로 개발됐다. 주원료인 오리와 연어 외에 최근 건강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크릴 새우를 사용해 더욱 건강한 사료로 버전업 시켰다.
발효원료은 식물성 원료(쌀가루, 대두박, 강낭콩)를 사용했고 블루베리 ,브로콜리 ,당근, 파슬리, 호박 등의 슈퍼푸드와 식물성 원료를 첨가로 균형 잡힌 영양소 공급에 만전을 기했다.
오리&크릴
1. 오리고기를 첨가해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항산화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2. 크릴은 아스타잔틴 성분이 다량 함유돼 눈 건강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연어&크릴
1. 연어는 저자극성 단백질원으로 DHA, EPA(오메가3지방산)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으며, 건강한 피부모질에 도움을 준다.
2. 크릴은 아스타잔틴 성분이 다량 함유돼 눈 건강 및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