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EU made-휴먼그레이드 원재료 사용
고양이 주식 파우치 5종 선보여

사진 네츄럴코어
사진 네츄럴코어

유기농 사료 브랜드 네츄럴코어가 체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샘스필드’를 공식 런칭했다. 네츄럴코어는 지난 지난 9일~ 11일 열린 대구펫쇼에서 샘스필드 제품 중 첫 수입한 고양이 주식 파우치 5종을 선보여 높은 호응을 얻었다고 27일 밝혔다.

샘스필드는 체코의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로, 유럽 최대의 고급 반려동물 펫푸드 기업 중 하나인 VAFO 그룹에서 생산하는 브랜드다. VAFO는 유럽 내에서도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과 동물복지 인식이 높은 체코에 본사를 두고 있고 또 독일, 영국, 핀란드 등 유럽 6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VAFO의 제품은 연간 20만 톤 이상 생산되며, 세계 87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판매되고 있다. VAFO의 제조 시설은 국제적으로 가장 신뢰있는 TUV SUD인증 등 다수의 품질 관련 인증서를 보유하고 있을 만큼 까다롭게 관리되고 있다.

네츄럴코어에 따르면, 샘스필드 제품은 100% EU made 제품으로, 100% 휴먼그레이드 원재료를 사용할 뿐 아니라 높은 품질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현지에서 공급 가능한 유럽 로컬 푸드만을 원재료로 사용한다. 샘스필드 제품은 FEDIAF(유럽반려동물식품산업연방)의 영양 기준을 충족해 생산한 제품이다.

네츄럴코어가 선보인 ‘샘스필드 고양이 주식 파우치’는 고양이의 특성을 고려해 연구 개발한 제품이다. 육류를 좋아하고 물을 잘 먹지 않는 고양이의 특성에 맞춰 육류를 85% 이상 사용하고, 수분 함유량을 높였다.

또 100% 휴먼그레이드 원재료 및 유럽산 천연재료를 사용했을뿐 아니라 방부제, 첨가물 등을 첨가하지 않았다.

펫 전문 온라인몰 고양이대통령에서 판매 예정이며, 오프라인은 비투비몰(www.btob.co.kr)을 통해 공급될 예정이다.

사진 네츄럴코어
사진 네츄럴코어
사진 네츄럴코어
사진 네츄럴코어
사진 네츄럴코어
사진 네츄럴코어
사진 네츄럴코어
사진 네츄럴코어
사진 네츄럴코어
사진 네츄럴코어

[김진강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