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문화명인진흥회, 광주대서 개최

포스터 스타독엔터테인먼트
포스터 스타독엔터테인먼트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사)한국예술문화총연합회 반려동물 명인들이 문화와 예술적 가치를 높히기 위해 준비한 반려동물 경연의 축제 ‘2024 한국 반려동물 문화예술 대전’이 오는 16일 광주대학교에서 열린다.

한국예술문화명인진흥회가 주최하고 한국예술문화명인반려동물발전협의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 문화예술의 다양성 제고 및 활성화, 직업능력 향상, 예술적 가치 평가를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반려동물 각각의 분야에서 최고인 한국예술문화 명인들이 주관하는 대회로 색깔은 서로 다르지만 하나의 융합된 반려동물 문화예술로 탄생시키는 데 의의가 있다.

사진 스타독엔터테인먼트
사진 스타독엔터테인먼트

특히 반려견 스타일리스트 미용대회는 진영선 한국예술문화 명인이 주관해 운영된다. 세부 내용을 보면, 전국 중, 고등, 대학생 반려견 스타일리스트 미용대회, 전국 일반부 펫스타일 미용대회, 제2회 한국 비숑프리제 미용대회, 반려견 위그아트 미용대회가 대규모로 펼쳐진다.

한국예술문화 명인 진영선 원장. 사진 스타독엔터테인먼트
한국예술문화 명인 진영선 원장. 사진 스타독엔터테인먼트

또한 펫스타일리스트 부문 한국예술문화 명인 이숙희 대표(돌올그루밍 평생교육원) 한국의 트렌디한 살롱미용과 다채롭고 아름다운 아트미용을 전시와 함께 대회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국제펫자수협회 대표 박미성 한국예술문화 명인이 이끄는 제1회 국제 펫자수 예술대전에서는 정회원 40명이 출전해 경연을 펼치게 된다.

바이도로시 평생교육원의 성채하 위원장, 한국예술문화 명인이 추진하는 세계 최초 국제 아로마 전문 기술대회는 반려동물의 건강과 복지증진을 위한 아로마테라피 전문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성채하 위원장은 예술과 아로마테라피의 결합을 통해 반려동물과 사람들의 삶을 더 풍요롭게 만들고자 하는 예술가다.

미용 경력 20년의 일본 가위 전문 제조 기술을 전수받은 비요세까이 대표의 장인정신이 깃든 브랜드 전시회와 함께 한국예술문화 명인의 손끝에서 만들어 낸 최강의 명품 가위를 이번 문화예술대전 전시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국예술문화 명인인 스타독엔터테인먼트 조현훈 감독, 영화 ‘빛나는츤츤’ 감독, 앵커가 영화 뒷이야기를 소재로 진행하는 토크콘서트도 준비돼 있다.

한편, 입상자에게는 각각 한국예술문화총연합회장상, 국회의원상, 시의회의장상, 교육감상(중고등부), 광주남구청장상, 광주대총장상과 트로피, 상품, 리본이 지급된다.

한국예술문화 명인 인증식. 사진 스타독엔터테인먼트
한국예술문화 명인 인증식. 사진 스타독엔터테인먼트

[김진강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뉴스펫]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