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더존비즈온
사진 더존비즈온

더존비앤씨티의 반려견을 위한 문화레저복합타운, 강아지숲이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와 한복 입장 무료 혜택이 주어지는 ‘2025 설날맞이 강아지숲 민속놀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아지숲은 오는 25일부터 내달 2일까지 반려 가족들이 색다른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강아지숲 동산과 운동장, 강아지 카페 겨울, 네이처 푸드테라스에 각종 놀이기구를 비치했다.

입장객들은 강아지숲 전역에서 대형 윷놀이와 딱지치기, 공기놀이, 연날리기, 제기차기, 투호놀이와 같은 전통 민속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한복을 착용한 모든 보호자와 반려견은 무료 입장할 수 있다. 한복 입장 무료 혜택은 설 당일인 29일 휴장일을 제외한 28일과 30일 이틀간 진행된다.

강아지숲은 2021년 개관 이래 강아지숲 박물관, 반려견 동반 수영장 네이처풀, 산책로, 운동장, 반려견 동반 식당 및 카페 등 반려 가족을 위한 각종 반려문화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진심으로 가는 숲’이라는 브랜딩을 채택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기부와 유기견 입양 독려, 동물등록 등을 주제로 한 반려문화 캠페인과 봄소풍, 가을나들이, 도그페스타 등 시즌 행사는 반려 가족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디스크도그 대회인 KDDN 챔피언십과 어질리티 대회인 KAO 챔피언십, 도그스포츠 댄스 대회인 DSD 챔피언십 등의 각종 대회를 개최했다.

강아지숲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을 맞이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와 함께 강원도 춘천에 자리한 강아지숲의 아름다운 설경을 즐기며 설 명절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뉴스펫]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