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관식에 150여명 ‘성황’… 이웅종·이찬종·김승이 토크콘서트 호응 커
이웅종 대표 “반려동물 사회성 증진·보호자 삶의 질 향상 동시 추구”

사진 독스앤플레이
사진 독스앤플레이

반려견 교육·호텔·유치원 기능을 통합한 전문 복합공간 ‘독스앤플레이(Dogs&Play)’(대표 이웅종)가 지난 19일 공식 개관식을 열고 새로운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개관식은 이웅종 대표를 비롯해 한국펫사료협회 김상덕 회장, 배우 김경룡, 윤서현, 정흥채, 개그맨 심재욱, 모델 김효진. 한국애견연맹 화성지부 이병억 지부장 등 각계 인사들이 참석해 독스앤플레이의 공식 출범을 함께했다.

또한 반려동물산업 관련 제조사, 유통사, 호텔·미용 등 유관업계 관계자 및 보호자 등 약 150여 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이어진 공식 개관 기념 토크쇼에는 이웅종 대표, 이찬종 소장, 김승이 훈련사 등 반려동물 행동 전문가들이 참여해 반려가족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내용들을 공유했다.

특히 ‘문제행동의 원인과 개선 방법’을 주제로 ▲지나친 짖음 ▲산책 문제 ▲사회화 부족 등 반려견의 문제행동 사례를 공유하고, 보호자와의 올바른 소통법과 해결 방향을 제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반려견을 동반한 보호자들이 행사장을 자유롭게 오가며 호텔, 유치원, 교육시설 등 독스앤플레이의 주요 공간을 직접 둘러보는 한편, 보호자 대상 현장 상담과 시설 체험도 함께 제공됐다.

사진 독스앤플레이
사진 독스앤플레이

이웅종 대표는 “독스앤플레이(Dogs&Play) 는 반려견 교육, 호텔, 유치원 기능을 통합한 전문 복합공간으로, 놀이와 학습이 균형 있게 이뤄지는 시스템을 통해 반려동물의 사회성 증진과 보호자의 삶의 질 향상을 동시에 추구함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보호자 교육의 중요성을 알리는데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독스앤플레이는 단순한 위탁 시설이 아닌,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성장하고 배울 수 있는 ‘공존의 공간’”이라며 “지속적인 콘텐츠 개발과 반려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독스앤플레이는 ▲반려동물 맞춤형 놀이·기초매너 교육 등 유치원 프로그램 운영과 ▲프리미엄 1:1 케어, CCTV·IOT 시스템 기반 안심 서비스 반려견 호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교육센터를 통해 반려견 문제행동 교정, 보호자 클래스 등 정기 운영 예정이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뉴스펫]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