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플래시커피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플래시커피 인스타그램 캡처

플래시커피가 5월 펫밀리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 전역으로 빠르게 확장 중인 커피 브랜드 플래시커피(Flash Coffee)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31일까지 전 매장에서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먼저, 반려견이 마실 수 있는 퍼푸치노를 무료 증정한다. 퍼푸치노는 반려견이 먹는 카푸치노란 뜻이며, 해외에서 퍼푸치노를 먹는 강아지 이미지가 화제가 된 바 있다. 퍼푸치노는 100% 락토프리 우유로 제조하며 반려견 음용 시 견주의 유의가 필요하다.

또한 반려견이 퍼푸치노를 먹는 사진을 SNS에 공유 시 플래시커피 기프트 박스와 상품권을 제공하고, 플래시커피 모델을 할 수 있는 기회 마련 등 다양한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

추가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반려동물에 바로 급여할 수 있는 펫 밀키트(PMK)를 선착순 증정한다. 퍼푸치노와 펫 밀키트는 한정 수량으로 진행돼 선착순 마감될 수 있다.

플래시커피코리아 고운 대표는 “지난해 11월 한국 론칭 전부터 반려동물과 출입할 수 있는 매장에 대한 펫팸족의 수요에 주목해 전 매장을 펫프렌들리 매장으로 운영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오픈할 매장도 전부 반려동물이 동반할 수 있는 카페로 운영, 펫프렌들리 카페 문화를 선도할 것”이라며 “앞으로 펫펨족은 물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공략하는 이벤트도 기획 중”이라고 덧붙였다.

플래시커피(Flash Coffee)는 스페셜티 커피 및 음료를 제공하는 테크 기반 커피 브랜드다.

2020년에 론칭한 플래시커피는 현재 한국을 비롯해 싱가포르, 일본, 홍콩, 대만, 태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태평양 7개 시장에 진출했다. 플래시커피는 딜리버리 히어로, 로켓 인터넷, 화이트스타 캐피탈 등의 투자를 받았다.

플래시커피는 앱을 통해 주문하고, 원하는 시간에 픽업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앱을 통해 주문 시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로열티 프로그램과 고객이 미션을 완수하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챌린지’ 게임도 운영 중이다. 주요 딜리버리 플랫폼을 통한 주문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