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스타필드 고양점에 반려동물 참여형 팝업 공간 운영

일룸 ‘위드펫 라운지’ 팝업스토어 오픈 포스터. 사진 일룸
일룸 ‘위드펫 라운지’ 팝업스토어 오픈 포스터. 사진 일룸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반려동물과 함께 힐링하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팝업스토어 ‘위드펫 라운지(WITH PET LOUNGE)’를 오픈한다.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생각하는 ‘펫팸(Pet+Family)족’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숙소, 비행기, 액티비티 등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활동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일룸은 2019년 반려동물 전용 라인업 ‘캐스터네츠’를 출시하고,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오염이나 손상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위드펫’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일룸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저변 확대의 일환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쇼핑몰 속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

오는 14일부터 8월 13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운영되는 ‘위드펫 라운지’는 반려동물 참여형 팝업스토어다. ‘일룸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진행되며 △마사지 테라피 클래스 △펫 스튜디오 △레스트 존 등 프로그램과 공간을 구성해 반려동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기회를 제공한다.

반려동물 마사지를 배울 수 있는 ‘마사지 테라피 클래스’는 마사지를 통해 반려동물과 교감을 나누고 스트레스와 긴장감을 풀어주는 방법을 알려준다. 해당 프로그램은 등받이 쿠션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어 편리한 일룸 ‘코모’ 소파가 비치된 마사지 존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체험할 수 있다.

감각적인 포토존으로 꾸며진 ‘펫 스튜디오’는 반려동물과 함께 ‘인생샷’은 물론 ‘견생샷’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이다. 반려견과 반려묘를 위해 두 가지 콘셉트로 나뉜 ‘레스트 존’에서는 반려동물의 특성과 반려인의 인테리어 활용도를 모두 고려한 일룸의 대표 펫가구로 일상 속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일룸 ‘위드펫 라운지’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주말 한정으로 산책 가방, 하네스 등에 부착할 수 있는 DIY 핀뱃지 만들기 클래스와 팝업 체험 사진 SNS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 완료 시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잇미’의 반려동물 장난감을 증정한다.

일룸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더 나은 일상’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위드펫 라운지를 기획했다”며 “반려동물과 함께 스타필드 고양점을 찾은 고객들이 ‘위드펫 라운지’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이벤트도 즐기며 반려동물과 교감하는 시간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