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수준 펫프렌들리 시설·주거환경 제공할 것”
반려동물 전문 교육기관인 KCMC문화원이 반려동물 동반 오피스텔 ‘스토리움 with KCMC’를 런칭했다. 반려동물 전문 교육기관이 직접 관리·운영하는 반려동물 전문 오피스텔 탄생은 국내 최초다.
KCMC문화원은 ㈜동성홀딩스와 함께 반려동물 주거문화를 선도할 반려동물 동반 오피스텔 ‘스토리움 whit KCMC’ 1호점을 경기 김포시 마산동에 오픈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스토리움(Story + ium)은 반려견과 함께하는 행복한 추억 +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이음(가족, 친구)이라는 뜻으로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한 공간이다. ‘스토리움 with KCMC’는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을 활용해 반려동물 공간 친화적인 인테리어를 구현하는 한편, 동물의 행복과 안녕 뿐만 아니라 주거민들의 삶의 질도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오피스텔 단지 내에는 동물병원, 반려동물 유치원, 교육센터 등 반려동물 관련 각종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KCMC문화원은 스토리움 입주자들을 위한 특별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한편,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생활 안정을 위한 체계적 관리를 담당하게 된다.
KCMC문화원 측은 “스토리움은 KCMC 문화원의 경험과 열정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며, 반려동물 프렌들리 시설과 주거환경을 최고 수준으로 제공해 반려동물 복지주택의 새로운 장을 열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스토리움은 단순한 오피스텔이 아니라 문화”라며 “스토리움은 사회적 연결, 공동체 의식, 자연과 조화를 추구하며, 사람과 반려동물의 행복한 공존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소개했다.
[김진강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