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펫프렌즈
이미지 펫프렌즈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대표 윤현신)는 자체브랜드(PB) 상품 'ㅁㅊ모래 울트라'가 사전예약 판매에서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펫프렌즈는 ㅁㅊ모래 울트라의 초도 물량 5000개가 주문 폭주로 이틀 만에 모두 소진된 것을 기념해 지난 11일부터 5일간 '앵콜 특가 사전예약'을 진행했다. 사전예약 판매는 당초 예상보다 빠르게 제품이 소진됐으며 고객 문의가 지속됐다. 이에 펫프렌즈는 신속히 추가 물량을 확보하고 판매 기간을 3일 연장해 지난 18일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고 설명했다.

ㅁㅊ모래 울트라는 기존 ㅁㅊ모래 대비 미세먼지 공정 횟수 및 탈취력, 응고력 등의 성능을 강화한 프리미엄 모래다.

펫프렌즈에 따르면, ㅁㅊ모래 울트라는 미세먼지 발생, 암모니아 농도 등 안전과 품질을 위한 10가지 이상의 검사를 모두 통과했다. 특히 최고급 품질로 인정받고 있는 미국 와이오밍주의 천연 소듐 이온 벤토나이트 원료를 사용하고 향균 및 탈취력이 뛰어난 활성탄과 화산석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배변에서 발생하는 악취에는 고양이의 건강을 위협할 수 있는 여려 유해물질이 숨어 있기 때문에 빠른 제습과 탈취가 중요하다. ㅁㅊ모래 울트라는 즉각적인 수분 흡수율로 부서짐 없는 단단한 응고력을 갖춰 쾌적한 화장실 환경 조성과 2차 오염 방지에 효과적이다.

여기에 60회 이상의 미세먼지 제거 공정으로 먼지 날림을 최소화해 반려묘의 호흡기 및 안구질환 감소에 도움을 준다. 10~30mesh 사이즈의 균일한 모래 입자를 선별해 고양이의 기호성을 높였다.

펫프렌즈 관계자는 "ㅁㅊ모래 울트라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덕분에 초도 물량을 빠르게 완판하고 사전 예약 판매까지 조기 종료하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가격 부담은 낮추고 최상의 퀄리티를 제공하는 다양한 상품 기획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지속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펫프렌즈는 지난 2021년 IMM프라이빗에쿼티와 GS리테일에 공동 인수되며 대규모 성장자금을 확보한 바 있다. 지난해 반려동물 업계 최초 연거래액 1,000억원을 돌파했으며 올해 7월 기준 월간 사용자 수(MAU)는 35만명이다.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단순 펫커머스를 넘어 반려동물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슈퍼앱으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뉴스펫]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