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에이아이포펫이 필름형 영양제 ‘낼름 프리미엄 눈건강'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낼름 프리미엄 눈건강’은 기존 ‘낼름 영양제’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포도씨추출물 ▲빌베리추출물 ▲루테인지아잔틴복합추출물 등 항산화 효과가 있는 원료를 함유했다.
반려견도 사람과 마찬가지로 강한 에너지의 빛이 안구에 노출될 경우, 세포가 빠르게 손상돼 안구 노화를 앞당기거나 안구와 관련된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때문에 이를 예방하기 위한 항산화 성분들을 평소에 보충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에이아이포펫에 따르면, ‘낼름 프리미엄 눈건강’ 제품에 함유된 ‘포도씨추출물’의 프로안토시아니딘은 수정체와 망막 보호에 도움을 주며,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빌베리추출물’의 안토시아닌은 망막과 각막 보호 및 안구의 피로도 감소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루테인과 지아잔틴 등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최적의 항산화 배합을 적용해 더욱 효과적으로 눈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
‘낼름 프리미엄 눈건강’은 ODF 필름형 제형으로 체내 흡수율이 정제 대비 높아 영양성분이 반려견의 몸에 더 빠르게 도달할 수 있다. 작은 조각으로 찢거나 간식에 말아서 주는 등 반려견에게 익숙한 형태로 변경이 가능해 영양제가 낯선 반려견도 거부감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사람이 먹는 식재료만을 사용한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에이아이포펫 관계자는 “반려견의 눈은 안구 구조상 사람보다 자외선 등 외부 요인과 신체의 산화 작용 등 내부적 요인에 더욱 취약할 수밖에 없다”며 “오랜 연구 끝에 출시된 ‘낼름 프리미엄 눈건강' 영양제로 안전하게 반려견의 눈 건강관리를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뉴스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