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이사 정설령)가 글로벌 반려동물 기업 엘랑코(ELANCO)의 ‘프로엔테릭(Pro-Enteric Triplex)’ 제품에 대한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반려동물 시장에 본격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에 따르면, 프로엔테릭 제품은 반려동물의 건강을 위한 필수 영양소 중의 하나인 유산균을 간편하게 짜 먹일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균주에 특수캡슐코딩 기법으로 소화흡수를 더욱 강화해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설사를 하는 반려동물에게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알러지와 염증으로 항생제를 투여하는 반려동물의 일상생활의 면역력 강화, 소화개선 피부건강 및 스트레스완화를 위해 필요한 제품이다.
특히 이 제품은 efsa(유럽 식품 안전청)을 통한 안정성 및 기능성 입증으로 승인을 받았다. 누적판매 150만 개에 이르는 반려동물 보호자의 증명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과 효능이 확인됐다.
프로엔테릭은 잦은 묽은 변으로 어려움이 있거나 갑작스런 소화불량, 급성설사를 하는 민감성 위와 장을 가진 반려동물의 장 정상세균 회복에도 도움을 준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허지윤 부사장은 “이번 엘랑코사의 프로엔테릭 제품 출시는 우리가 개발한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를 포함해 반려인들의 상황에 맞는 다양한 영양제를 급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진행됐다”고 밝혔다.
한편,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닥터레이영양제와 프로엔테릭 제품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 네이버쿠폰 5000원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뉴스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