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8월 미국 덴탈시장 84% 차지…“하루 2번 급여로 문제 해결”

사진 엠제이컴퍼니
사진 엠제이컴퍼니

반려견의 구강 건강을 지키는 일을 생각보다 쉽지 않다. 특히 잦은 사람용 음식의 섭취는 최악이다. 사람용 음식은 각종 첨가제와 당 성분으로 반려견의 이와 잇몸을 쉽게 상하게 한다.

그렇다고 늘 이를 닦이는 것도 녹록치 않다 보니 반려인들의 최대 고민은 반려견의 구강 건강이다.

‘엠제이컴퍼니’(대표 임기한)는 이 같은 반려인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치약 껌인 ‘아크츄’를 선보인다. 아크츄의 정식 명칭은 ‘아크네츄럴스 브러쉬리스 투스페이스트(ARK NATURALS BRUSHLESS TOOTHFASTE)’다.

미국 기능성 껌시장의 TOP4

아크츄는 현재 미국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펫샵의 경우 작년 8월 기준으로 출시 52주 만에 전체 덴탈 제품의 84%를 차지하며 TOP4 브랜드에 랭크됐다. 마트의 경우 역시 입점 52주 만에 TOP5의 판매량을 보였다.

미국 반려인들의 소비자 만족도 조사에서는 평점 5점 만점에 5점을 준 고객이 무려 73%나 됐고, 사용고객의 91%는 ‘추천’을 체크했다.

임기한 대표는 “아크츄는 진짜 치약 성분이 함유된 기능성 치약 껌이다. ‘엘아스코르빌2 폴리인삼염’은 비타민C의 공급원으로 구강건강의 핵심원료이며, 탄산수소나트륨과 탄산 칼슘은 치아를 부드럽게 연마하고 광택을 내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 같은 차별화된 품질력이 미국시장에서 호평을 받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사진 엠제이컴퍼니
사진 엠제이컴퍼니
사진 엠제이컴퍼니
사진 엠제이컴퍼니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