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위그힐 ‘관절튼튼 위시츄’. 사진 위그힐
2022년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위그힐 ‘관절튼튼 위시츄’. 사진 위그힐

펫푸드 기업 키베이직의 노령견 전문 브랜드 위그힐은 반려견 덴탈껌 ‘관절튼튼 위시츄’가 지난 3월 14일 서울산업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22년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위그힐의 덴탈껌 위시츄는 △관절튼튼 위시츄 △눈물자국&눈건강 위시츄 △덴탈집중케어 위시츄 등 3종이 출시돼 있다. ‘관절튼튼 위시츄’는 노령견은 물론, 사람보다 1/5 약한 이빨을 가진 반려견을 위해 딱딱하거나 질겨야 치석 제거에 효과적이라는 편견을 깨고 부드럽게 제작됐다.

위그힐에 따르면, ‘관절튼튼 위시츄’는 반려견이 껌을 씹는 등 저작 활동을 할 때 이빨 사이사이로 충분히 파고들어 물리적으로 치석 제거를 할 수 있다. 특히 치석 제거를 돕는 성분과 입 냄새·변 냄새 감소를 위한 성분은 물론, 관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글루코사민·칼슘·구기자 등의 원료가 함유돼 있다.

또한 비만으로 체중 관리가 필요한 실내 소형견을 위해, 미국사료협회(AFFCO)의 조단백 함량 18%를 충족하는 조단백 23%로, 영양학적 밸런스를 충족시켰다.

한편 위그힐은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된 관절튼튼 위시츄에 대해 위그힐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선정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7일부터 14일까지 관절튼튼 위시츄 한달 패키지 50% 할인 판매한다.

위그힐은 10년 이상 집사 경험이 있는 한의사 형과 수의사 동생이 함께 만든 브랜드다.

[신은영 기자 / 빠른 뉴스 정직한 언론 ⓒ펫헬스]

저작권자 © 뉴스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